200's Week 이벤트에 대하여! > 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컬럼

200's Week 이벤트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Lv.100 운영자 쪽지보내기 전체게시물 보유장비 중고장터 댓글 1건 조회 1,513회 작성일 12-08-17 16:39

본문

1345185849.jpeg
.

안녕하세요. 장실장입니다.^^
오늘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있을 200's Week에 대해 설명을 좀 더 자세히 해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간략한 정보는 위의 보여지는 그림과 같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말씀드릴건,,, 굉장히 좋은 기회가 될것이란 얘길 드리고 싶습니다.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여러분들이 오셔서 비교해보신뒤 사셔라~ 이게 아닙니다. 
오해가 있을 수 있을것 같은데 구매하시라고 이벤트를 하는게 절대 아닙니다. 
혹시 '난 살것도 아닌데 가도 될까?' 라고 생각하신다면 절대적으로 맘편히 오십시오.
와서 쳐보시는 동안 드럼창고의 그 어떤 스탭들도 구매를 유도하는 어떠한 멘트도 하지 않을것입니다.
부담없이, 대신에 시간예약만 하고 오십시오.

시간예약을 왜 하느냐,,, 라고 하시는데, 일단 매장이 그리 넓지 않습니다. 게다가 사람이 많으면 더워요.
(에어콘은 돈 많이 벌어서 내년에 살려고요. 대신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유는 할당된 시간(한 팀당 1시간이 될것입니다.)동안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경험해보시라는 뜻에서 그렇습니다.
갑자기 사람들이 한타임에 몰리면 아무래도 천천히 자기 페이스대로 쳐보고 들어보고 몸으로 느껴보시는게 잘 안되실겁니다.
눈치도 좀 보일테고, 나 말고 다른사람도 좀 쳐야할테고, 보는 눈도 있고 암튼간에 뭔가 자유롭진 못하시겠죠.
그래서 시간을 나누는 것입니다. 
아침 11시부터해서 11시,12시,1시,2시,3,시,4시,5시. 이렇게 총 7타임이 있으니 미리 전화하셔서
비어있는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을 하신 후에 와주시면 됩니다.

이 이벤트를 하는 목적이 궁금하실 텐데,
드럼을 연주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드럼을 사야할때나(사실 자기드럼 살 일은 잘 없죠), 
남의 드럼을 골라줘야할때(이럴때가 좀 많죠.ㅎ)가 있게 됩니다.
하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드럼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해본 사람은 대한민국에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맨날 커뮤니티에 드럼살려는데 추천해달라 하면 댓글로 막 싸우십니다들.
요 근래에 가장 많이 싸우는 주제는, 셀렉트 S-Drive와 타마 하이퍼중에 뭐가 더 좋냐?! 
이걸로 많이들 논쟁이 있으신것 같은데 사실 이게 보고있으면 좀 재미있습니다.
하이퍼를 써보고 셀렉트 S-Drive를 안써본 사람은 하이퍼를 극찬합니다.
(저도 이번에 이 이벤트 준비하면서 느꼈는데 디자인과 하드웨어는 하이퍼가 짱인거같아요)
또, 셀렉트 S-Drive만 써보고 하이퍼를 안써보신 분들은 셀렉트가 좋다고 막 주장하십니다.
그리고 간혹 두 제품을 시간차를 두고 다 써보신 분들은 또 자기만의 느낌을 가지고 말씀하십니다.
근데 가장 명쾌한게 뭔지 아시나요?(아실것같습니다.ㅡ.ㅡ;)
같은공간 같은시간에 두 모델을 직접 경험해보고 비교하는 것입니다. 카더라~, ~일것이다 뭐 이런 추측성의 말은 다 필요없습니다.
한공간에서 둘 다 같이 써본 사람이 있다면 이게 별로 싸울만한 주제가 아니게 됩니다.
둘 다 같이 동시에 써봤다는 사람을 무슨수로 이기겠습니까.
'내가 둘 다 같이 써봤는데, ~~~~' 이렇게 말하는 사람 앞에서 편파적인 자기주장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죠.
써봤다는데, 그 사람앞에서 안써본 내가 무슨 말을 하겠습니까. 세상이 뭐 다 그런거죠 뭐.ㅎ

그래서 결국 이 200's Week이벤트를 하는 목적은,
주변 사람들에게(혹은 커뮤니티 사람들에게) 드럼을 추천할 때 
좀 더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경험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많아지게 하기위함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A와 B중에 난 B가 더 좋다고 하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같은 물건일지라도 모두가 느껴지는게 다를텐데 어떻게 하나의 의견만을 말하겠어요.
그래도 어쨋거나, 이전보다는 확실히 더 신뢰도가 높아질것입니다.
뭐라고 하든간에 일단 그 사람은 같은공간,같은시간에 두개 이상의 드럼을 동시에 써본거니까요.

200's Week에서 리뷰를 공모해서 상품을 드리는 이유도 그렇습니다.
사실 리뷰야 제가 잘 쓰죠.ㅡ.ㅡ;;(쓰는 사람이 거의 없잖아요.한국에는 ㅡ,ㅡㅋ)
근데도 구지 제가 안쓰고 공모하는 이유는 보다 더 다양한 시각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누구는 타마가 좋다고 할거고 누구는 마펙스가 좋다고 할거고 누구는 소노가 좋다고 할 것입니다. 다 좋습니다.
그런 다양한 얘기를 듣고싶고 또 이러이러한 의견들이 있다~ 참고하시라~ 라고 말해주고 싶어서 리뷰 이벤트를 하는 것입니다.
뭐, 제가 써봐야 다들 장사꾼이 하는 소리라고 치부할거잖아요.ㅎ(물론 아닌분들도 많으시지만.^^)

자, 이번에 출전(?)하는 드럼들은 위에 나와있듯이
소노 셀렉트포스 S-Drive
타마 슈퍼스타 하이퍼드라이브
마펙스 메리디안 메이플 X-Drive
그레치 리나운57
마펙스 세턴

이렇게 총 5종류이며, 
소노와 마펙스를 수입하는 서울타악기에서 악기와 하드웨어를 협찬해주셨고
그레치역시 그레치코리아에서 악기를 협찬받았습니다.
저희가 사비털어 사온거 아니니까 맘껏 쳐보고 느껴보시라 이겁니다.

비교의 객관성을 위해서 몇가지 옵션사항이 있는데 뭐냐면,
1. 일단 탐 헤드는 모두 Remo Emperor 로 교체할 것입니다. 
    전 모델을 모두 새 헤드로 교체해서 헤드가 다르다는 변수를 없앨것입니다.
2. 스네어 헤드 역시 모두 Remo 엠버서더 코티드로 교체할것입니다.(물론 새것으로요)
3. 타마 슈퍼스타 하이퍼드라이브, 소노 셀렉트포스 S-Drive, 마펙스 X-Drive 이 세 모델은 
    베이스 헤드를 레모 파워스트로크3 클리어로 교체할 것입니다.
    왜 리나운57과 세턴은 안하느냐? 라고 하신다면, 이들의 번들 헤드는 충분히 좋습니다. 
    구지 바꾸지 않아도 이미 최고의 컨디션이 나오도록 세팅돼있기때문에 구지 거기에 손대고 싶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4. 마지막으로 이벤트 전날에 우리나라에서 튜닝 꽤 잘하신다는 은둔고수(?) 한분을 모셔다가 모두 동일하게 튜닝을 맞춰놓을 것입니다.
    무슨 드럼은 하이튠 돼있고, 무슨 드럼은 로우튠 돼있고 막 이럴일은 없다는 것입니다. 
    모두 균일하게 튜닝을 해놓고 이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상의 4가지의 옵션사항을 적용시킬 예정이고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사용된 드럼들은 이벤트 기간중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마펙스 세턴을 제외하고는 모두 새 제품이라 따로 뭘 깍아드리진 않고 
그냥 저희가 늘상 파는 가격에 판매할것입니다..................................................................................................만,
이벤트기간을 위해 교체된 헤드가 끼워진채로 그대로 드릴것입니다. 헤드값 따로 안받는다는 얘기입니다.(번들헤드도 드립니다)
Drive 사이즈의 드럼들은 헤드값만 대충 15만원정도이니 계산 빠르신 분들은 알아서 발빠르게 움직이시지 않으실까 싶습니다.ㅎ

이상 다음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있을  200's Week 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시간예약은 지금부터 저희 사무실로 전화주셔서 바로바로 잡으시면 되실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럼창고 070 - 4148 - 8169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민은행  645137-04-003174 예금주 : 제이에스2프로젝트
상호명 : (주)제이에스2프로젝트  대표 : 장요셉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5-서울강동-0351   사업자등록번호 : 320-81-00427
주소 : 서울 강동구 고덕로 40 (암사동 462-9) B1 / (사무실) : 서울 강동구 고덕로 40 (암사동 462-9) 5층  [사업자번호 확인하기]
TEL : 070-4148-8169  FAX : 02-442-8169  drumgarage@daum.net
COPYRIGHT ⓒ drumgarage.co.kr ALL RIGHT RESERVED
고객센터 070.4148.8169 월~금요일 (공휴일 제외) 10:00 ~ 18:30 / 점심시간 13:00 ~ 14:00